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Touch by touch ♩Joy / 터치 바이 터치 ♭조이 / 가사 해석
    카테고리 없음 2021. 4. 16. 16:46

     

     

    Touch by touch Joy ♩ 터치 바이 터치 조이 / 한글가사 해석

     

     

    When I feel the time is right

    내가 사랑을 느낄 때 시간은 적절하고

     

    And you're staying by my side

    당신은 내 곁에 머물러 있지요

     

    And the love you give to me

    또한 내게 베푸는 당신의 사랑으로

     

    Makes my heart beat

    나의 가슴은 뛰어요

     

     

    When my fantasies fly away

    나의 환상은 날아가지만

     

    But my feeling makes my stay

    나의 느낌은 나를 머물게 하고

     

    I see the fire in your eyes

    난 당신의 눈 속에서 불꽃을 보아요

     

    It makes my heart beat

    이로서 나의 가슴은 뛰지요

     

     

    Do it just do it night and day

    밤낮으로 사랑을 나누어요

     

    You are my all time lover

    당신은 나의 영원한 연인이에요

     

    Do it just do it in a way

    밤낮으로 사랑을 나누어요 

     

    Like there is no other

    마치 다른 아무것도 없는 것처럼

     

     

    Touch by touch

    사랑스런 당신의 손길

     

    You are my all time lover

    당신은 나의 영원한 연인이에요

     

    Skin to skin

    살에 살을 맞대어

     

    Come on down my cover

    나의 침실로 들어와요

     

     

     

    When my heart is full of love

    나의 가슴에 사랑이 가득찰 때

     

    It makes me a trembling dove

    이로서 나는 떨고 있는 비둘기가 되죠

     

    Love is games that we play

    사랑은 우리가 하는 놀이에요

     

    Now we make when our love is clear and bright

    우리의 사랑이 깨끗하고 밝을 때 사랑을 해요

     

    It's our way to see the light

    그것은 우리가 빛을 볼 수 있는 길이에요

     

    There is fire in our heart night and day

    우리의 가슴에 밤낮으로 불꽃이 있어요

     

     

    Do it just do it night and day

    밤낮으로 사랑을 나누어요

     

    You are my all time lover

    당신은 나의 영원한 연인이에요

     

    Do it just do it in a way

    밤낮으로 사랑을 나누어요

     

    Like there is no other

    마치 다른 아무것도 없는 것처럼

     

     

    Touch by touch

    사랑스런 당신의 손길

     

    You are my all time lover

    당신은 나의 영원한 연인이에요

     

    Skin to skin

    살에 살을 맞대어

     

    Come on down my cover

    나의 침실로 들어와요

     

     

     

    Do it just do it night and day

    밤낮으로 사랑을 나누어요

     

    You are my all time lover

    당신은 나의 영원한 연인이에요

     

    Do it just do it in a way

    밤낮으로 사랑을 나누어요

     

    Like there is no other

    마치 다른 아무것도 없는 것처럼

     

     

    Touch by touch

    사랑스런 당신의 손길

     

    You are my all time lover

    당신은 나의 영원한 연인이에요

     

    Skin to skin

    살에 살을 맞대어

     

    Come on down my cover

    나의 침실로 들어와요

     

     

    Do it just do it night and day

    밤낮으로 사랑을 나누어요

     

    You are my all time lover

    당신은 나의 영원한 연인이에요

     

    End

     

     

     

    Touch by touch 영어 가사를

    한글로 옮겨 보았는데요

    살짝 어색한 부분이 있네요 

     

    영어의 표현이 한글만큼 풍부하지 않은

    이유도 있겠지만 자연스럽게 한국어로

    부르려면 해석과 동시에 개사를 해야 할겁니다 

     

     

    개인적으로 Touch by touch 는

    제가 10대일 때 롤러장에서 처음 접한 곡입니다

    자주 가지는 않았지만

    특별한 날이라고 해야 하나요 ?

    친구 생일이나 크리스마스 이브 같은 날

    롤러장을 찾아 신나게 놀다가

    맛난것을 먹으러 다녔던 생각이 나는데요

     

    Touch by touch 를 우연히 듣게 되면

    가슴이 설레이면서 지난날이 떠올라

    살며시 미소짓게 되더군요 

    곡도 참 좋지만 특별한 걱정없이

    친구들과 달렸던 그때가 참 좋았나 봅니다 ...

     

     

    또 다시 10년 그리고 20년 30년이

    흐른 어느날 ...

    그날의 Touch by touch 가 

    어떤곡이 될지 궁금합니다 ...

    그때 다시 지금처럼 그 곡을 들을 때

    지금보다 더 행복할 수 있도록

    남은 하루 그리고 내일도

    최선을 다해 보려 합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하세요 

    ^___________________^ ♡

Designed by Tistory.